Quick Search
QUICK SEARCH
제품검색
최근 본 제품
관심제품
서포트 툴
고객 서비스
제목 | 2019년 하반기 대리점 캠페인 | ||
---|---|---|---|
작성일 | 2019-10-30 11:26 | ||
[2019년 하반기 대리점 캠페인] 1. 기간: 2019년 11월 1일~12월 31일, 2달간 진행
2. 목표 1) 실적목표: 전체매출액(오늘 담당 영업부에서 각 대리점특약점에 공지 예정입니다.) 2) 활동목표(캠페인기간 기준입니다.) ① 지원서비스 이용: 6건 ② 인증제 이수: 최대 2회 ③ 타겟업체리스트 제출: 4회 ④ 영업보고서 작성: 6건 ※실적과 활동 달성현황은 제가 대리점별로 매주 금요일(주1회) 메일로 발송해드릴 예정입니다.
3) 활동목표 상세 ① 지원서비스 이용: 6건 방문상담, 세미나, 데모기 대여신청, 제안서 요청, 대여품 요청의 지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은 홈페이지--상위메뉴 중 고객지원--메뉴 중 대리점/특약점—메뉴 중 지원서비스요청 PC/모바일페이지--https://www.inaom.co.kr/html/acam_main_mail2.html 전화/이메일로도 신청가능하시며, 담당 영업부 여직원에 신청하셔도 됩니다. (담당: 기술본부 천명수사원, TEL: 080-777-2042, E-MAIL: mscheon7@inaom.co.kr)
② 인증제 이수: 최대 2회 인증제는 대리점특약점별 1회 또는 2회 실시(11월중순과 12월초에 나누어서 메일로 발송)합니다. 대상제품은 EH, BLE2, CRK-FLES, L-AZ/DSC, IMC, ATV, FAN, AZ, EAS 중에서 실시됩니다. 발송 시 테스트지 발송기한이 있으니 준수해주시길 바랍니다.(발송기한: 테스트지 발송 후 약 1주일내) 기준점수 미달 시 재시험이 예정되어 있으며, 인증제 관련 문의는 담당직원인 기술본부 천명수 사원에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담당: 기술본부 천명수사원, TEL: 080-777-2042, E-MAIL: mscheon7@inaom.co.kr)
③ 타겟업체리스트 제출: 4회 격주 1회, 총 4회 취합합니다. 제출양식은 10/25경 제출해주셨던 양식 그대로이며, 제출하실 때마다 2019년 내 적용가능성, 이용한 지원서비스 종류, 영업현황 부분을 업데이트 해주시길 바랍니다. 제출은 담당 영업부 여직원에 해주시고, 제출일자는 오늘 담당 영업부에서 각 대리점특약점에 공지 예정입니다.
④ 영업보고서 작성: 6건 홈페이지--상위메뉴 중 고객지원--메뉴 중 대리점/특약점—메뉴 중 캠페인 게시판에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③에서 잡은 타겟업체 이외의 업체들의 영업활동내용에 대하여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3. 기타 엔드유저에의 영업활동에 도움을 드리고자, 아래내용의 판촉물을 11월 중 제공예정입니다. (장비소형화관련, 반송대차관련, 커플링관련) 그 외의 필요하신 자료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에게 요청해주시길 바랍니다.
4. 캠페인 목표달성 시의 메리트/디메리트\ 실적목표와 활동목표 4가지를 모두 달성하신 대리점에게는 20년 1분기동안 주력제품대상 추가 할인율이 제공됩니다. 제공 할인율은 미정이며 캠페인 종류 후에 정해집니다. 주력제품 시리즈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AC제품군: K2, K2S, US2, DSC BLDC제품군: BMU, BLE2, BXS
STEP제품군: AZ, CVK, PKP, RKS LIMO제품군: AZ기반EAS/EAC/EZS/DG2, DRS2, DRL2, ,L(AZ/DSC), DR 또한 활동목표 4가지 중 하나라도 미달한 경우에는 20년 1분기동안 주력제품대상 마이너스 1%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이상입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영업본부 이희영과장에 부탁드립니다. (TEL: 02-2026-0560, E-MAIL: hylee@inaom.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