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아오리엔탈모터(주)에서는 제품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에게 최대의 만족을 드리기 위해, MOTOR 선정에서 사용방법, 문제 해결까지 완벽한 SERVICE를 제공하기위한 기술 지원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기술본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문의사항 접수 (전화상담)
- 기술본부에서는 별도의 직통전화를 설치하고 대표 전화와 병행하여 다양한 고객의 질문과 상담에 전문 담당자가 전화로 응답하고 있습니다.
- 전화상담 시에는 Catalogue 또는 취급 설명서를 보면서 상담해 주십시오. 결선 및 기능설정, 확인에 필요한 사항을 Advice 해 드립니다.
- 실제로 제품을 확인하거나 제품의 구동상태를 확인하면서 상담하고 싶으신 분은, 기술본부로 방문하여 주십시오. Show-Room 을 설치하여 Demo장비와 제품 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 기술본부에서는 출장 서비스의 일환으로 News21을 실시하여 고객의 요구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선정작업 (MOTOR 선정 서비스)
- MOTOR 선정 방법을 모르시는 고객을 위하여
- 어떤 기종을 선택할까 망설이시는 고객을 위하여
- MOTOR를 선정(계산)할 시간적인 여유가 없으신 고객을 위하여
- 기술본부에서는 별도의 직통전화를 설치하고 대표 전화와 병행하여 다양한 고객의 질문과 상담에 전문 담당자가 전화로 응답하고 있습니다.
- 전화상담 시에는 Catalogue 또는 취급 설명서를 보면서 상담해 주십시오. 결선 및 기능설정, 확인에 필요한 사항을 Advice 해 드립니다.
- 실제로 제품을 확인하거나 제품의 구동상태를 확인하면서 상담하고 싶으신 분은, 기술본부로 방문하여 주십시오. Show-Room 을 설치하여 Demo장비와 제품 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 기술본부에서는 출장 서비스의 일환으로 News21을 실시하여 고객의 요구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기술지원
- 기술본부에서는 MOTOR의 사용을 검토 중에 있는 고객과 MOTOR를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싶어하시는 고객을 위하여 전국 각지에서 기술 SEMINAR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세미나 내용에 대해서는 교육안내 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의 문제점을 현장에서 해결해 드릴 수 있도록 전문 ENGINEER에 의한 Field Service(F/S)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전국 어디서나 신속한 대응 체제
- MOTOR 구동시 문제 발생에 대한 해결 방안 제시
- MOTOR 오동작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시스템의 개선안 제시
BACK-UP (기술자료제공)
- 기술본부에서는 고객의 제품 사용의 편의를 위해 다음과 같은 기술자료 등을 BACK UP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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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글판 종합 카달로그
ORIENTAL MOTOR에서 제조 판매하고 있는 표준품 5000여 종류를 수록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카다로그 신청 편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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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별 카달로그
종합카달로그 발생 후의 신제품을 개별 카달로그에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 각종 취급설명서 (일부는 한글번역판, 영문판 등도 제공됩니다.)
고객의 문제점 해결 (검사수리)